django 파일 다운로드

이제 DB에 저장된 모든 코드 조각이 있는 zipfile을 만들어 보겠습니다. 우리는 우리가 이전에 밖으로 스텁 다운로드보기에서이 작업을 수행 : 이것은 zipfile을 제공 할 다운로드 끝점이 될 것입니다, 우리는 조금 그 코드를 작성합니다. 먼저 코드 조각을 보유할 모델(DB 테이블)을 정의해 보겠습니다. 그리고 다른 장고 사용자와 장고 개발자들이 서로 를 돕기 위해 어울리는 장고 사용자 메일링 리스트에 가입하십시오. file.url이 백 엔드를 사용할 수 있는 공개 다운로드 URL을 가리키는 경우: 응답을 다운로드 가능한 파일로 처리 하도록 브라우저에 알려줍니다. 콘텐츠 유형 헤더도 포함되어 있다는 것을 알게 된 적습니까? 이것은 우리가 브라우저또는 다른 말로 그 마임 유형에 보내는 파일의 종류를 알려줍니다. 헤더가 설정되지 않은 경우 장고는 텍스트 / HTML로 설정합니다. mimetypes.guess_type 파일의 마임 유형을 추측하려고하는 편리한 기능이지만 파일의 mime 유형을 미리 알고 있다면 수동으로 설정하는 것이 좋습니다. 나는 사용자가 파일을 업로드하고 다운로드 할 수 있도록 정말 도움이 될 Django의 FileField를 발견했습니다. Django 설명서에는 파일 관리에 대한 섹션이 있습니다. 파일 자체를 가리키는 FileField와 함께 파일에 대한 일부 정보를 테이블에 저장할 수 있습니다.

그런 다음 테이블을 검색하여 사용 가능한 파일을 나열할 수 있습니다. 이제 다운로드 끝점을 방문 : http://localhost:8000/download -> zipfile자동으로 바탕 화면에 다운로드해야합니다 : 비동기 백 엔드 (비동기 S3 또는 심지어 Blobstore 등) 가짜 업로드를 방지하기위해 특별한주의를 기울여야합니다. 실제 서버에 성공적으로 업로드한 후 이러한 백엔드는 POST 데이터와 업로드된 파일을 식별하는 파일 ID가 포함된 별도의 요청을 생성해야 합니다(Blobstore는 자동으로 Blob 키를 보내고 비동기 S3는 파일 및 버킷 이름을 보냅니다). 여기서 문제는 사용자가 다른 사용자의 개인 파일의 ID와 일치하는 요청을 수동으로 생성하여 개인 파일에 가짜로 업로드되어 있기 때문에 해당 파일에 액세스할 수 있다는 것입니다. 이 비동기 백 엔드를 방지하기 위해 업로드에 파일 ID가 두 번 사용되지 않도록 보장해야합니다. 브라우저에 파일을 제공합니다. 이는 다운을 승인하기 전에 사용 권한을 확인하는 데 사용되거나 백 엔드가 공개적으로 액세스할 수 있는 URL을 지원하지 않는 경우 대체로 사용됩니다. 따라서 항상 이 함수를 사용하는 뷰를 제공해야 합니다. 또는 다른 URL을 가리키는 간단한 백 엔드도 있습니다. 기본 URL을 지정하기만 하면 백 엔드가 기본 URL로 file.name. 태그 내부에 « 다운로드 » 속성을 추가하여 파일을 다운로드할 수 있습니다.

우리는 거의 매일 장고를 개선하고 코드를 안정적으로 유지하는 것에 대해 꽤 좋습니다. 따라서 최신 개발 코드를 사용하면 새로운 기능이 추가될 때 안전하고 쉽게 액세스할 수 있습니다. 개발 버전을 따르도록 선택한 경우 이전 버전과 호환되지 않는 변경 사항이 있을 수 있습니다. GitHub에서 장고를 보거나 장고 업데이트를 구독하여 커밋에 세심한 주의를 기울여야 합니다. 두 번째 줄은 변수에 serve_file() 대체 URL을 저장합니다. 세 번째 줄에서는 파일의 공개적으로 액세스할 수 있는 URL을 얻기 위해 public_download_url 템플릿 필터를 사용합니다. 이 반환 하는 경우 {% 첫 번째 %} 템플릿 태그는 우리의 대체 URL인 두 번째 인수를 반환합니다. 그렇지 않으면 공용 다운로드 URL이 사용됩니다. 업로드 후 리디렉션을 보내는 것이 중요합니다. 그렇지 않으면 일부 파일 호스팅 서비스가 제대로 작동하지 않습니다.

youtubedownload.py 파일을 만들고 아래 코드를 복사- 붙여 넣기하고 시스템에서 « 다운로드 »디렉토리를 다운로드하고 확인하려는 YouTube 비디오 링크를 입력합니다.

CatégoriesNon classé